본문 바로가기
필드테스트/ USB허브and핸드폰케이블

편안하고 부드러운 사용감 - 지스타코리아 복면가왕 3D입체 5핀 데이터케이블

by MiniatureBulb 2017. 3. 22.
반응형




■ 지스타코리아 복면가왕 3D입체 5핀 데이터케이블




안녕하세요~

이번에는 지스타코리아 복면가왕 3D입체 5핀 데이터케이블을 소개해드릴게요~

MBC의 복면가왕의 가면을 캐릭터 케이블로 만들었네요.

그럼 살펴보겠습니다~



 



■ 지스타코리아 복면가왕 3D입체 5핀 데이터케이블[패키지]






 

▲ 복면가왕의 대표적인 캐릭터인 우리동네 음악대장 가면의 캐릭터 케이블을 받았습니다.

음악대장 외에도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, 소녀의 순정 코스모스, 여전사 캣츠걸 등이 있으니 

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합니다~ㅋ




■ 지스타코리아 복면가왕 3D입체 5핀 데이터케이블[외형]



 


▲ 개봉하기 편하도록 되어있어요~



 


▲ 튼튼한 플랫(칼국수)케이블로 제도 되었어요~




▲ 양면이 캐릭터로 되어있습니다.




▲ 제가 사용하는 건 마이크로 5Pin이구요. 애플 8Pin 제품도 있습니다~



 


 USB 쪽은 MBC 음각 로고가 새겨져 있네요~


 


▲ 총 길이가 100cm(1m)로 무척 기네요~




■ 지스타코리아 복면가왕 3D입체 5핀 데이터케이블[사용]



 


▲ 같은 회사 제품인 템플러 올인원 퓨전 배터리(10000mah)와 잘 어울립니다~

올인원 퓨전 배터리(10000mah)는 마이크로 5Pin 케이블이 동봉되어있지 않아서 

5Pin 케이블이 필요합니다~

충전용으로 케이블을 사용해도 좋고 컴퓨터와 연결하여 데이터 케이블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~




■ 지스타코리아 복면가왕 3D입체 5핀 데이터케이블[패키지]



지금까지 지스타코리아 복면가왕 케이블을 살펴보았는데요.

사용해보니 튼튼한 것도 튼튼한 거지만

 캐릭터가 귀엽고 실리콘이 부드러워서 좋았습니다.

길이가 1m나 되다 보니깐 PC방이나 카페에 손님들

휴대폰 충전용으로나 데이터 케이블로 배치하면 

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~


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




[이 사용기는 지스타코리아와(과)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.]



반응형

댓글